본문 바로가기

여행-旅行-travel/기타

제주도 카멜리아 힐 수국 추천 관광지

반응형

제주도 카멜리아 힐 수국 추천 관광지




제주도에 놀러간 7월 4일은 수국을 볼수 있는 기간이더라고요

수국을보러 달렸습니다


지도를 클릭하면 다음지도로 넘어갑니다


제주도 추천 관광장 에코랜드

http://paranwater.tistory.com/498






소품을 대여한다네요 ㅎㅎ

가서 알았습니다


카멜리아 힐 내부에는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가 군데군데 있어요

많이 있으니.. 들어가자마자 사람들 몰려있는데서 궂이 줄서 있지 않아도 돼요~



전체 지도입니다


여유있게 쉬고 노는데 2~3시간정도  빠르게 돌아본다면 1시간 이내에 볼수 있는 공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크니 되도록 시간 여유를 많이두고 쭉 둘러볼것을 추천합니다



내부에서 다시 입장권을 확인하는 곳은없지만..

이렇게 팔에 찰 수 있도록 입장권을 바꿔줍니다.. ㅎ 




조금 들어가면 "관람로"를 볼수있어요

이제 초입이니다





길을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놨고 각 지역마다 모여있는 나무나 꽃들이 있어요


일년 내내 각 공간이 준비되면 그곳이 메인이되는 구조더라고요



동백숲이라는데 아직 동백 꽃들이 피진 않은상태였어요

제가 묵직한 동백 꽃을 좋아하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길을 잃지말라고 관람로로 표시되고 있어요



돌담으로 되어있는 초가집이있어 셀카도 찍었습니다




군데군데 포토존이있지만 꽃이 피어있지않아 대부분 푸른 상태였어요


이날의 카멜리아힐은 수국이 메인이라 수국이 있는 장소까지는 특별한게 없었습니다





실내 정원에서 가꿔지고있는 식물들~

이름은 모르지만 다양하게 크고있는 식물들을 봤습니다.. ㅎ




그리고 곧 산더미처럼 만날 수국을 미리 보았어요


올망졸망 쪼그만한 꽃들이 피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실내정원 내부에도 쉴 의자기 있어 앉았다가 사진찍었다가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장소들이 있는데... 역시나 수국말곤 볼게 없었습니다




수국보러 가기 직전

정원으로 잘 꾸며진 곳이 있었어요~



운치있는 장소에 의자가 있어 호수를 보면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국보러가는길~



저 멀리 한가득 피어있는 수구들이 보이시나요?



수국이 있는 마음의 정원입니다~



양 갈래로 수국이 담을 만들고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사진찍기 딱 좋습니다





그리고 이곳!

수국이 키보다 높이 크고있어요

줄서서 사진찍어도 좋습니다 ㅎ



앞서가는사람 뒷서가는사람 줄지어 이 길의 끝을가면 비밀의 정원이 나올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무슨 이유에선지 저 끝에 의자하나있는데

이뻐보여 찍었습니다 ㅎ



한가득 펴있는  수국길



수국이 있는 공간이 넓지 않습니다만 조금 둘러보면 사람없는 곳에서 이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수국길 앞에 꾸며진 정원이에요~




수국길을 높은 곳에서 볼수있는 전망대로 가는 길입니다



살짝 위에서 보는 수국과 사람들~



앞에보이는 곳이 수국이 가장 많이 피어있는 장소입니다




흔들의자가 군데군데 있는데

이자리가 제일 경치좋은 곳이에요


조금 걸었더니 피곤해서 한참을 쉬다갔습니다



출구쪽에 있는 돌담입니다



그리고 출구!

저는 3시간정도 둘러보고 사진찍고 여유있는 관람을 했습니다

가족보다는 커플들이 많이있었고 수국말고는 다른 꽃들이 없어 아쉬운 관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