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알리익스프레스 YOYO 유모차 손잡이 커버 가죽 구입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YOYO 유모차 손잡이 커버 가죽 구입

YOYO 유모차를 구입하고 손잡이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손잡이에는 단단한 스펀지 형태가 둘러져 있는데 오래 쓰면 갈라진다를 이야기를 듣고 

커버를 씌워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 했습니다

무료 배송하는 곳에서 구입 했습니다

익히 알고 있듯이 배송이 느립니다 하지만 대부분 잘 배송되어 오니 종종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2.93 이고 무료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손잡이 가죽 커버 두개를 구입 했습니다

하나는 YOYO의 실제 손잡이 커버로 사용하고


또하나는 아이 손잡이 커버로 사용하려고 구입 했습니다



미싱과 마감은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왔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하긴 했지만 상태가 아주 나쁘지는 않습니다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국내에서 이재품을 팔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 있는 제품이 국내에서 다시 팔리고 있는 것을 봤습니다 



둥근 부분까지 잘 되어 있어서 손잡이에 깔끔하게 피팅 됩니다

저렴하게 느껴지는 부분은.. 자크 홈이 너무 잘다는것.. 잠 잠궈두지 않으면 힘줄때 툭 하고 벌어져 버립니다


처음에는 풀리기도 하고 그랬는데 잘 잠궈두니 이후로는 풀리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밀려 나오지 않게 하는 앞쪽 손잡이 입니다

이것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어요.. ㅎㅎ

4~5단계로 각도 조절도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쪽 손잡이는 저렴한걸 구입했더니 스폰지에 천으로 된 마감이 되어 있었는데 같이 가죽 커버로 씌워 줬더니 한층 깔끔해 졌습니다






YOYO의 손잡이 부분에 씌운 사진 입니다

딱 맞는 핏으로 씌워져 있습니다

촉감도 손으로 잡으면 밀리지 않게 잘 잡힙니다

지금까지 약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한거에 비해서는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