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우리 아기 이유식 조리 도구 즙짜개 강판

반응형

우리 아기 이유식 조리 도구 즙짜개 강판


AT 센터 베이비 페어에 가서 구입한 이유식 조리 도구 입니다




모든 세트를 99,000에 구입했어요.... ㅎㅎㅎ

이것저것 담다보니 94,000원이었는데 판매하시는 분이 이가격이면 세트로해서 몇개 더 챙겨가시면 된다고 해서 세트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식을 만들어 놓고 먹기좋게 얼려놓는 틀입니다





모두 실리코노 제질로 만들어 져 있어요~




식기도 실리콘 제질입니다




두달은 더 있어야 이유식을 시작할거 같은데요..

그래서 이유식 어떻게 만들어 먹는지.. 뭐가 필요한지 잘 모르지만

아내가 알아서 척척 구입하더라고요 ㅎ



실리콘 수세미도 구입했습니다



이유식 초기 중기용으로 먹을만큼의 양을 담아 놓을 수 있게 다양한 사이즈를 구입해 왔습니다



실리콘 재질이여서 소독할때 끓이거나 전자레인지 2분으로 소독해야하는거 같아요

자외선으로하면 색이 변하거나 냄새날 수 있나보더라고요



큰용량의 사이즈 입니다



먹을만큼 만들어서 얼려두고 꺼내놓고하면 편할거 같아요~



전체가 실리콘 재질이여서 환경호르몬 같은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내가 도마를 두개더 사야한다고 해서

제가... 집에 도마 많잖아~? 라고... 아무것도 모르는 소리를 해버렸어요 ;;

분위기가 묘~해저서 음~ 알았어 하고 구입했습니다


 유아용으로 도마를 따로 써야 하고

고기와 야채를 따로 사용해야 한다고해서 필요하더라고요.. ㅎㅎ



주걱입니다

다른거 사는데 이거는 안필요 하세요?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유아 숟가락에요

지난번 괌에가서 유아숟가락 세트를 사왔었는데

이번에 조리도구 세트로 구입하면서 하나를 더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절구를 구입했어요~




음식점 사보텐에서 깨 갈아먹는 절구랑 같아요~

이 제품은 도자기이니까 개끗하고 안전하겠죠?



안쪽에 사선으로 홈이 파져있어서 잘게 갈릴거 같습니다



바닥은 실리콘으로 마무리 되어있어요



강판하고 즙짜개 입니다




광고에서나 보던 즙 짜개에요

이런거 누가사서 쓰나 했는데 이유식에 필요한거더군요.. ㅎ



강판과 즙짜개 아래에 두는 그릇입니다



강판이에요~

철로되지 않아서 포근한 모양의 강판입니다



즙짜개입니다




이역시 아래쪽에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도자기 끼리 부드럽게 포개놓을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할 예정은 아니지만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고 구입했다가 후회 할 수도 있는데 베이비 페어 간김에 설명 듣고 구입하게되어 잘 된거 같습니다


2개월 있다 유용하게 써볼 예정입니다




2017-09-02 강판 사용 추가 사진 입니다

이이 이유식 먹이고 변비가 있어서 사과 퓨레를 만들려고 사용 했습니다



생각보다 잘 갈아지더라고요



하나 다 가는데 시간은 걸렸지만 가장 건강하게 먹이는 방법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