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아기 점보 의자

반응형

아기 점보 의자





우리집 새 식구 구마를 위한 의자 입니다



이제 3개월 째인데 목도 조금 가누고 해서 의자에 앉히려고 구입 했어요~



100일 상차림위에 앉혀 놓고 사진 찍기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점보의자가 택배로 배달 되었습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크고 무게도 묵직해서 놀랐습니다 ㅎ





어른에게 빈백이 있다면

어린이에게는 점보의자가 있는거겠죠?


어른용 사이즈가 있다면 한번 앉아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스크레치 상품이여서 40%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근데 스크레치가 어디 있는지... 못찾았어요




아이용 옷걸이는 사은품으로 왔습니다


와이프 태교 여행으로 괌에 다녀 올때 거버 메이커로 옷걸이를 구입했었거든요.. 마침 잊어먹고 안쓰던 옷걸이가 생각나서 앞으로는 애기옷 걸어서 말리려고요




상품 기본 정보 에요



3개월부터 4세까지 이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아이와 크기만 맞으면 더 앉을 수도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