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음식

시청역 태국음식 맛집 생어거스틴 서울파이낸스점

반응형

시청역 태국음식 맛집 생어거스틴 서울파이낸스점




시청역과 과화문역 사이에 이런 음식점이 있는지 몰랐어요 ㅎ

맛보다 항상 지나던 빌당 숲 지하에 이런 가게가 있다는것에 더 놀랐습니다 ㅎ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 지도로 넘어 갑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 로드뷰로 넘어 갑니다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ㅎ



내부 모습 입니다

저녁 시간대여서 손님들이 몇몇 분들 있었어요


주말에 갔었는데요


평일에는 회사원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는 이 음식점을 처음봤지만

몇군데 더 있는거 같더라고요 ㅎ


색다른 요리에 색다른 맛을 보고 싶다면 꼭 추천 드려요! 





요리이름은..

기억 안나는데요


요리 방법이 특이해요



게를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

통째로 튀겨저서 나왔어요


게 껍질이 부드러운게 신기 했습니다


약간 새ㅍ콤한 맛도 나고


평소에는 잘라 버리는 게 아가미? 도 다 씹어 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는 덮밥류에요



태국음식에 이런게 있나봐요 ㅎ


색다른 음식들이 많이 있었고

비싼 음식들이여서.. 자주가진 못할듯 하지만

새로운 맛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맛봐도 좋은 음식점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제 입맛에 이 덮밥은 계란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