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음식

사당 불고기 맛집 옛날 불고기

반응형

사당 불고기 맛집 옛날 불고기





와이프 임신 중에 맛있는게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맛집입니다



지도 : http://map.daum.net/?urlX=495195&urlY=1104902&itemId=14705548

사당역 7번 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갔습니다





생각보다 거리가 좀 멀게 느껴졌어요

점점 한적한 길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불판이 불고기용 입니다

테두리에 소스를 부어놓고 고기를 구웠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8시쯤이었는데

조금은 한가했어요


불고기를 반찬으로하는 밥집이라는 분위기 보다는 술안주로먹는 분위기 였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들이에요




자리는 넓었습니다





고기가 먼저 올라갔고 갖은 야채가 얹어 졌습니다


그리고 불에 구웠는데 살짝 익었을때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한번에 다 굽지 않고 나눠 구웠는데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였습니다

고기만 봐도 군침이 돌았어요





다 구워져서 먹기 직전입니다

아주머니께서 구워주시고 언제 먹을지 알려 주셨어요




구워진 고기는 옆 소스쪽으로 밀어내고 새 고기를 얹어서 바로 같이 구웠습니다




다시 파와 함께 새 고기들을 익혔어요 



달달한 소스의 당면과 고기에 밥한숟가락하면 꿀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