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보물 모음

저렴한 드론 알리익스프레스 구입 NH010 RC

반응형

저렴한 드론 알리익스프레스 구입 NH010 RC




요즘 드론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드론을한번 구경해보고 싶었습니다

국내에서 사면 비싸니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를 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저가로 뭔가 사고 싶을때 주로 사용하는데요 항상 그렇듯 배송이 오래 걸리는게 단점이죠 (무료배송인 경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61회 구입하면서 문제가 있었던 적은 2회.. 배송이 안되거나 이상한 물품이 왔었습니다

환불같은 요청을 했는데 실제 환불 했는지까지는 확인하지 않았어요..

몇천원선에서의 비용이다보니.. 안오면 안오는대로 신경은 안썼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런 곳이에요

안와도 될 물품을 사는곳.. 



언제나 그렇듯 잊어먹을때쯤 배송이 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한 무료배송!



판매자가 뾱뾱이를 해줬는데 상자가 찌그러져 왔어요 하지만 저는 그런거 따지지 않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그냥 구입하는게 목표였어요 ㅎ



미니드론 사이즈여서 손바닥 반만해요



나름 꼼꼼하게 포장은 되어 있었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지난번 동생들 구입해줄때와 다른 드론을 사봤는데

항상 구입하려는 시점에 12$정도되는 드론이 있습니다


지난번꺼랑은 다른거지만 이번에도 12$ 드론을 구입했어요



조종기도 아기자기해요

몇가지 기능들이 있는거 같은데.. 어렵더라고요

가만히 띄우는것초차 어려웠습니다




여분의 프로펠러와 USB 충전 케이블이에요





포장을 다뜯은 모습입니다



작은 배터리가 하나 있습니다

충전하는데 10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가지고 노는데는 5분정도 날릴 수 있습니다



조종기에는 배터리 두개를 넣어야 합니다


몇번 날려본 건데... ㅎㅎ

이리쿵 저리쿵 조종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이 가격에는 3축 센서 이런거 없습니다 무조건 손으로 컨트롤해서 높이와 방향을 잡아야합니다



간단한 설명서인데..

이런거 볼필요 뭐 있나요?

가지고 놀면서 익히는거죠 ㅎ



맛보기로 날려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