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旅行-travel/기타

필리핀 세부 보홀 여행 음식점 스타벅스 알로나비치 아얄라몰

반응형

필리핀 세부 보홀 여행 음식점 스타벅스 알로나비치 아얄라몰




필리핀에 다이빙 라이센스를 따러 갔는데 태풍이와서 2틀동안 다이빙을 못하는날이 있었습니다

하루는 비가 많이와서 디퍼다이브 숙소에 계속 있었고 하루는 근처에 있는 알로나비치와 TARSIER BOTANIKA에가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디퍼다이브에서 알로나 해변까지는 바래다 줍니다

10분정도 거리.



필리핀 세부 보홀 다이빙 디퍼다이브

http://paranwater.tistory.com/480



사진을 클릭하면 알로나 해변 구글지도로 넘어갑니다

해가 지고있을 무렵의 알로나해변이에요

서양인이 대부분이고 한국사람이 조금이 있었습니다


전체 길이가 작은 해변이고 해수욕을 할 일정이 아니라면 하루종일 있기에는 즐길게 부족할 수 있어요

카페 몇군데와 이탈리안식 식사 할수 있는곳과 맥주파는곳과 호텔들이 있어 여유있게 즐길수 있는 곳이긴 합니다


다이빙을 할수있는 샵도 있어요~



가게앞에서 내놓은 의자들이있는데 차한잔 하면서 바다보기에는 좋습니다



해가 지고 있을 무렵의 사진입니다

태풍이지나가고 있는 중이여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 쌀쌀하기 까지 했어요



차를 한잔 한 곳이에요

커피와 녹차를 먹었는데 한시간 정도 있으면 저녁 메뉴를 판다고해서 기다렸는데 시간을 잘못봤다고 한시간을 더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곳에가서 피자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해가 지고 있을때 찍었습니다





디퍼다이브에서 점심 먹을 수 있는 곳을 알려줘서 가는 길입니다

알로나 비치에서 보타니카로 트라이시클타고 가고있어요

10분정도 걸려 한적한 숲길 속으로 바래다 줍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넘어 갑니다

보타니카 공원!

이사진은 알로나 비치 옆에서 찍었어요

기념품 가게가 있더라고요


제가 먹은 음식점이 TARSIE BOTANIKA 리조트같은 곳이었습니다

동물원이 있고 호텔이 있고 (제가 갔을땐 내부 수리로 동물원은 구경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옆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있어 저는 식당을 찾아 갔어요





식전 빵이에요



저는 립을 시켰어요~

소스가 진하게 발라졌고 뒤쪽에는 고기를 붙여 양을 늘렸더라고요

먹을만 했습니다


해산물 꼬치 요리에요~

각 해상물 본연의 향이 좋았습니다



디저트로 초콜릿 케잌을 시켰습니다




TARSIE BOTANIKA 여기 식당의 특징은.. 해변을 바라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죠

마침 전날 태풍이 불어서 높아진 파도의 시원한 소리를 들으면서 밥을 먹었어요




음식 맛도 좋았지만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수 있는 경험을 몇번이나 더 할 수 있을까요? 



단점이라면 필리핀의 햇볓이 너무 뜨거워서.. 그늘이 아니라면 온몸이 타버릴 수 있습니다

저도 밥먹는 동안 발이 살짝 그늘 밖에 있었는데(몰랐어요).. 그대로 타버렸어요 5개월이 지났는데도 없어지질 않습니다


   










디퍼다이브에서 한국으로 오는 일정이에요~

숙소에서 탁빌라란으로 바래다 줍니다



배타는 터미널이에요~




1월1일이 휴일이지만

아얄라몰은 연중 무휴라는걸 알게되어 이곳에서 비행기 출발 시간까지 있었어요

버거킹가서 한끼를 해결하고 스타벅스를 찾아갔어요~


아얄라몰은 현금만 됩니다 왜 카드가 안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스타벅스가 있을지모르고 돌아다녔는데

얼떨결에 찾았습니다



내부 모습!

한국과 내부 모습이 똑같습니다




  

영수증에 귀여운 녹색 도장을 찍어줬어요

왜찍어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가 아닌 빵을 샘플로 주는지는 몰랐습니다





아얄라 몰에서 공항까지 흰 택시를 탔습니다

200페소 (어느 택시나 고정 가격인거 같더라고요)



공항 검색대 전과 후에 애매한 위치에 기념품 가게가 있어요~

저는 전에있는 가게에서 구입하면서 면세인줄 알았어요.. 이미 출국한줄 알고요..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공항을 찍었습니다



저녁 메뉴 기내식 치킨 덮밥

표를 예매할때 추가로 기내 서비스를 구입했습니다

고소한 맛에 먹을만 했어요~



물이 한번 뜯으면 다 먹을수 밖에 없는 구조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