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창고/컬러클레이

컬러클레이(칼라클레이) 2009년 기축년 (己丑年) 소띠해를 맞이해서 소를 만들어봤다 ^^

반응형

2009년 기축년 (己丑年) 소띠해가 다가와서 한번 만들어봤다~ ^^



머리모양을 만들고~ ^^                              몸통도 만들고~


핑크색을 만들었다 (흰색98% + 빨강 2%)      귀다 핑크색 밖으로 검정과 흰색을 붙였다 나중에 잘라서 사용


발모양도 만들고~ ^^                                 입쪽의 살색 만드는중~


조물딱 조물딱 잘 섞어준다~                       생각보다 색이 안나와 검정을 좀더 섞었다


머리 앞쪽에 살색을 붙여주고..                    귀쪽에 붙이 검은 반점..ㅋㅋ


대충 귀 위치에 붙여준다                            몸통에 발을 붙여주고~


이건 손이다                                             갈색 만들때 비율


잘 섞어주면 이런 색이 나온다~                   얇게 만들어서


입과 코를 만들었다~ ^^                             뿔도 붙이고 몸통하고 잘 붙여주면 완성!! ^^


언제나 마지막은 난장판..ㅋㅋ

0123456

사진 좌우로 클릭하면 둥글게 찍은 사진 볼수 있어요~ ^^

내년 2009년이 소띠 해라고해서 오랜만에 만든 컬러클레이~^^ 
저번보다는 나은데.. 마음에 안드는건... 입이 너무 크게 붙은거 같다... ㅠㅠ
아직 얼굴 비율이 감이 잘 안오고... 눈도 삐뚤 귀도 삐뚤... 여기저기 때묻은것처럼 몸에 다른색이 붙어있고..ㅜㅜ
사진은또 왜그렇게 허옇게 찍혔는지..
한참찍다가 나중에서야 설정에 문제가 생겼다는걸 알고 바꿨는데 이미 다 만든후였다..ㅋㅋ
언제쯤 마음에 들게 만들어보나.. ㅋㅋ

아.. 올해는 휴학하고 잘 놀기만 했는데..
내년 새해에는 복학하고 공부도하고.. 사람도 많이 만나고.. ㅋㅋ
설레인다 내년이... ^^
반응형